나름 혈액형에 대한 분석은 거의 완벽하다고 자부하고 있었는데, 어떤계기(밀당녀ㅋ)로 인해 네이트판의 레전드글을 보고나자, 제가 아는 지식은 아주 보잘것 없이 느껴졌습니다. 더이상 완벽하기 쓰기 힘든 글들을 이곳에 모아놓습니다. 다른곳보다 네이트판이 혈액형 고수글들이 많더라구요.

 

  • O형여자 VS A형여자 비교분석 (1탄) - 총 8탄까지 존재. 전 A형이라 O형여자 좋아했었는데, 밀당하는 것처럼 계속 먼저 연락하면서 헷갈리게 계속 작업을 걸어왔던 O형여자분때문에 페이스 말릴뻔하다가 이글을 보고 나서, 관계를 종료시켜버렸네요. ㅋ. 전 진심을 원하지 기교파는 싫어요. O형여자의 알쏭달쏭한 밀당에 휘말린 A형남자에게 강추.

 

  • A형 남자의 모든것을 적어보겠슴 - A형 남자를 3가지 타입(AO, AA, AAA)으로 적절히 분류했음. A형남한테 섣부르게 밀당했다가는 바로 out이니 어설픈 테크닉보다는 그냥 따듯한 배려심을 보여주는게 더 효과적입니다. 다른 이성에 대한 질투심 자극하는 것도 절대 금물입니다. 저는 3가지중 AA입니다. AA남에 대해 궁금하신점 여쭤보시면 답해드리죠 ㅋㅋ

 

 

 

(주: 이외에도 네이트판에 글이 많은데, 위의 링크는 제가 2번이상 정독하고서 엄선한 거에요^^)

 

 

아쉽게도, B형하고 AB형에 대한 레전드글은 아직 못찾았어요. 제가 아는 내용만 일단 정리하면

 

(1) B형: 여자 중 외모 최고봉을 꼽으라면 B형. 천생여자. 인형같으면서 여성적 섹시미가 넘쳐나는 B형여자를 이길 혈액형은 없다고 단언함. 남자는 카리스마 철철넘치는 나쁜 남자계열. 자기한테 (가끔) 잘해주는 나쁜남자, 여자들한테 인기폭발이죠? 사막에서 에비앙 생수 맛보는 기분. 장점이 있다면 단점이 있게 마련인데, 성격이 좀 ㄷㄷㄷ. 상처받기 쉬운 사람들은 B형의 한마디가 되게 기분 나쁜 경우가 많음. 남 기분 신경 안쓰는대신 단순한게 장점이 되는 경우도 많은데, 어려운 문제에 봉착해도 일단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할 수 있다는 전제에서 출발하여 행동력이 아주 높음. 수퍼히어로보다도 계획도 앞서고, 능력도 더 뛰어난 악당히어로 계열ㅋ

 

국내 인구의 혈액형 분포상 A형이 젤 많은데도, CEO 혈액형은 B형이 젤 많음. 카리스마로 O형과 용호상박인데......O형이 덕장이라면 B형은 다소 독재자 스탈이라 강력한 추진력이 필요한 곳에서 힘을 발휘함.

 

(2) AB형: 예측불허. 대화를 나누다가 주제일탈을 너무 자주해서, AB형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당황함. 하지만 이러한 기질이 창조적 천재성으로 연결되는 사람도 있음.

 

예:: OO: 이번에 제가 설명드릴 내용은, 프랜차이즈 창업의 허와실이고요..현재 한국내 은퇴자들

      AB형: 야, 너 지난번 봤던 영화제목 뭐였지?

 

예전에 있던 회사중 참한 여직원이 있었는데, 예상밖으로 AB형이었다. 이상형을 물었더니, "저는요...좀....똘끼있는 남자가 좋아요. 노홍철 같은 스타일 너무 좋아해요." 단아한 이미지의 그녀가 그렇게 말하니 좀 의외였으나 그녀의 혈액형을 알고 나서는 이해가 됐다. AB형은 재밌고, 똘끼있는 사람을 좋아함. AB형 쉽게 구분하는 법은 눈을 보면됨....@_@ 이런 눈빛인 경우가 많음

 

쓴 김에 A형과 O형도 추가

(3) A형: 당신은 상처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짝사랑의 대가이자. 상상속에서 좋아하다가 상대방은 생각도 안하는데, 혼자서 관계정리. 특히 여자는 온통 사랑의 상처 ㅋㅋ. 남자A형은 AA인 경우엔 사회생활에 여러모로 애로사항이 많다. 행동이 느린반면 분석에 능하여, 기업으로 치면 참모형. A형의 분석, 기획능력은 다른 혈액형은 당할 수가 없음. 사랑에서는 외모보다는 상대의 세심한 배려 중요시. 센스없는 상대는 바로 아웃. 평소에는 근심, 염려, 걱정이 많으나 위기상황에서는 의연하게 대처. 본인이 생각해도 걱정이 너무 많다 싶으면 B형의 단순 긍정주의와 O형의 쿨함을 벤치마킹할것. 천재적 AB형이 주변에 있다면 그 창의성에 주목.

 

(4) O형: 쿨하고 시크한 그녀. 그녀의 시원시원한 성격에 빠지지 않을 남자는 없음. 호탕한 리더인 그남자,,,, 멋있음. 자잘한건 신경쓰지도 않아서 같이 있기 편함. O형이 리더가 되면, follower들은 복받은 거임. 리더의 정석이 따로 없음. 단, AB형만큼은 제외(O형이랑 상극) ㅋㅋ O형 남자도 B형 못지않게 여자 외모 엄청 봄. 흥분하면 완전 헐크가 따로 없으므로 일단, 깨갱 ㄱㄱ. 그리고 남여불문하고 목소리가 큼. A형과 반대로 평소에는 근심이 없으나 위기상황에서는 패닉에 빠짐.

 

※ 관련 링크(제목 클릭)

 

1. "대기업 CEO 혈액형 10명중 4명은 B형" (오마이뉴스, 2004)

2. "혈액형…“성격과 무관 질병과 밀접”" (동아닷컴, 2004)

    - 국내 인구별 혈액형 분포: A형(34%), O형(28%), B형(27%), AB형(11%)

3. "인종별로 혈액형의 분포가 다르다?" (파퓰러사이언스, 2007)
    - 인종별 최다혈액형: 한국(A형), 일본(A형), 러시아(A형), 중국(O형), 영국(O형), 미국(O형)

 

'휴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주 MRE(Meals Ready to Eat) 공개  (0) 2017.03.03
T 윤미래 Always 가사  (0) 2016.04.10

글 보관함

카운터

Total : / Today : / Yesterday :
get rsstistory!